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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영화 애기기유 <페르소자신> 후기 : <러브 세트>, <썩지않게 대단히 오래>, <키스가 죄>, <밤을 걷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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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가 제작한 대한민국 콘텐츠는 이 무렵에 많이 등장하는 추세다. 올해 공개된 콘텐츠는 드라마 킹덤 첫사랑은 아내의 목소리니까를 포함한 영화 페르소 자신이 개봉했기 때문이다. 사실 페르소 자신은 넷플릭스에는 오리지널 시리즈로 정리돼 있다. 그러나 성격 자체가 4개의 단편 영화를 정리한 것이어서 영화 콘텐츠라고 부른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넷플릭스에서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영화를 만난다는 것은 색다른 기대를 갖지 않을 수 없었다. 그것도 한 배우가 출연한 4개의 단편 영화란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그렇게 만 글씨 노부 모토<페르는 자신>는 각각 다른 이야기의 4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경미감독의 '러브셋', 이다필성감독의 '썩지 않도록 아주 오래', 정고은감독의 '키스가 죄', 김정관감독의 '밤을 걷다'. 4명의 감독은 배우 아이유를 적당히 그렸다. 즉 페르소 자신은 적지 않은 단편영화에서 느껴지는 미묘한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지닌 아이유의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영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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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러브셋: 긴장감 넘치는 테니스 경기가 열리고 있는 테니스 코트. 맹렬하게 공을 쫓는 두 여자의 거센 비명이 코트를 메웠다. 그리고 이를 지켜보는 두 남자. 어딘가 불만족스러운 표정의 여자와 본인만족 여자, 그들의 테니스 경기는 무엇이 걸렸을까요?이기에 두 사람은 이처럼 치열하게 경기에입니다! 하는 것 1?상당히 거센 느껴지는 숨 sound가 들려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영화'러브 세트'는 대사가 많지 않다. 테니스를 치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그들이 나누는 짧은 대화로 관계를 유추할 뿐입니다. 아내 sound에게는 한 여자(배도 나쁘지 않다)와 남자(김태훈)가 테니스 경기를 진행하고 이를 바라보는 다른 여자(애기유)를 비춘다. 그리고 곧 남성(김태훈)는 두명의 여자에 "한번 경기를 추진하도록"이라는 이야기를 주고 두 사람은 각각 원하는 것을 건 경기를 진행할 거예요. 소녀(애기유)는 아버지(김태훈)와 그의 아들(배두 나쁘지는 않다)의 이별을 바라지만 경기는 그녀의 의미대로 진행되지 않고 서서히 아이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다.4편의 영화 중 특히 감각적인 색상과 비교적 원색적인 시선이 포함된 영화<러브 세트>은 그만큼 큰 예는 없다. 4명의 남녀가 모인 테니스 코트에서 두 여성이 테니스 경기를 하는 모습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때문입니다. 그렇게 여운은 깊지 않았지만 애기유라는 인물에 집중하는 카메라의 시선 덕분에 이 영화를 보려는 많은 이들의 바람을 충족시키는 영화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악독하게 덤벼드는 히메유의 모습이 기대와 달리 잘 맞아떨어져 놀란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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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썩지 않게 아주 오래: 말없이 사라져 나타난 여자. 그래서 그녀가 사라진 진짜 이유를 알고 싶은 남자. 사랑한다는 이유로 남자는 그녀에게 진실을 요구한다. 그러나 여성에게는 사랑이라는 남자의 감정이 남들과 달리 진심이라는 근거가 필요하다.처음부터 무슨 얘기를 하는지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은 영화 썩지 않게 아주 길게는 결화의 끝까지 놀라움과 당혹감의 연속이었다.한동안 연락이 끊겼던 여자(아이유)가 연인관계로 보이는 남자(박혜수)와 대화를 나누는 데서 시작해 단순히 어린이 휴전선 안에 사건이 일어난 연인처럼 보이지만 얘기가 진행될수록 그렇지 않음을 보여준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이들의 제1요즘처럼 남자의 내면 세계를 함께 보이고 있지만 이 과정을 통해서 이 두 사람의 과거와 현재를 유추한다.이 이야기의 결론은 여성을 소유하고 싶은 소유욕에 사로잡힌 남성, 그리고 그의 진심을 보고 싶은 여인의 이야기였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둘의 만남이 아닌 것을 느낄 수 있지만, 이를 보이는 남자의 내면 세계의 장면과 너무 격렬한 비주얼의 결국은 끔찍할 만큼 기괴하게 느껴진다. 마담 펜덕, 헨젤과 그레텔, 단편 모빌 등을 연출한 작품이다.필선 감독의 영화지만 전작처럼 자신만의 세계가 분명한 느낌의 작품이 아닌가 싶다. 처음에는 어린이 유 캐릭터들을 보고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다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지만, 영화가 끝나면 이 의견도 다시 끝났다는 웃지 못할 귀추를 맞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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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키스가 죄>:한 봉잉눙옹죠은 1, 행방을 몰랐다 친구를 찾아본 인선이다. 소녀가 찾아온 것은 친구의 집.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집에 없다는 친구 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고도 어떤 본인은 친구 집을 서성이며 친구를 부르고 마침내 친구를 만난다. 그렇게 겨우 만난 친구의 목덜미에는 선명한 키스의 흔적이 남아 있다. 날카로운 1키스의 경험, 그래서 두 여자는 묘한 상황에 피스트 리리게 된다.친구의 집을 찾는 한 소녀의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화 키스가 죄는 순수하고 귀엽게 느껴진다. 친구가 학교도 안 오고, 연락도 안 하고, 찾으러 왔다는 스토리로, 아연했던 친구의 행방을 찾는 소녀(애유)와 친구(심달기)는 얼마 되지 않아 만병이지만 꽤 충격적인 모습으로 만나게 된다. 친구가 폭력을 당한 듯한 흔적과 뾰족한 머리카락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바로 이는 키스 마크 때문인 것과 동시에 그것으로 소녀의 아버지(이성욱)이 머리카락을 자른 것을 알고는 두 소녀는 괘씸한 복수극을 준비합니다.이 영화를 포괄할 수 있는 스토리는 단 하나다. 당장 귀엽다는 스토리다. 바닷가에 갔다가 조 썰매 타고 본 소년과 1키스를 본인 눈 뒤(뒤)키스 마크라고 아버지에게 홍봉잉쟈 그냥'복눅의 글씨'라는 감정으로 벌이는 이들이 크게 그려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영화의.는 아직 학생인 두 여자이다. 이들이 벌이는 복수가 터무니없다고 해도 얼마나 치밀할까. 마지막까지 깜찍한 엔딩으로 끝을 맺었다가 계속 웃고 마는 귀여운 소동이 그려지는 영화다. 아무것도 모르는 애유의 귀엽고 불량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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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밤을 걷다': 조용한 밤, 산책에 자신 있는 남녀가 대화를 자신 있게 느낀다. 함께했던 추억들, 궁금했던 첫 만남과 생각나지 않는 꿈에 대해서. 그래서 그들이 함께한 사소한 기억들에 대해 이 말을 하면서 길을 걷는다. 그래서 여자는 남자가 몰랐던 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이 산책을 이어서 자신에게 간다.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순식간에 파악하고 다만 이들의 대화에 따라 업적 영화 <밤걷기>는 의외의 상황이 그려진다. 이들은 남자(정준원)의 꿈에서 만난 연인관계 또는 그와 비슷한 관계의 사람입니다. 그러나 여성(아이의 이유)는 세상을 떠난 상황이며, 이것은 두 사람의 초반의 대화를 통과 하고 바로 드러난다. 두 사람은 전에 함께 걸었던 거리, 그래서 거기서 마시던 술과 그 가게, 주변 상황을 돌아보며 말하지 못했던 이 말에 자신감을 가진다. 큰 어려움이 있거나 임팩트 있는 전개가 아니다.단순히 밤이기에 거리라는 배경에서 잔잔하게 이 말을 했고, 자신 있는 이 영화는 영화를 연출한 김종관 감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최악의 하루>를 통해 힘든 소동극을 그리고 동시에 <더 테이블>을 통해 짧은 대화로 등장하는 그들의 관계를 유추하고 그것에 집중한 그가 이번 <밤을 걷다>에서는 약간 쉽게, 대신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이 말로 돌아왔기 때문입니다. 흑백 분위기, 대나무 소음을 맞아 이 꿈에서 깨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할지도 모르는 남성과 함께 있는 담담한 여성과 이를 잊지 않으려고 몸부림쳐도 곧 여성과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해하는 남성의 이 말을 다소 음백하게, 그리고 소견이 느껴지도록 표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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