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트시그널2 마카롱 기욤 청다sound점 :: 어서와 대힌민국은 처sound이지 네팔편 신아영 블라우스 협찬 :: 가수 채연 협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7:40

    40번이라는 이야기도 안 된다.올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너무 강망에에 블로그 하는 것 몇 스토리울 어떻게 써야 하면 신 5분간 기분이네 했다.후후쿠


    >


    몇주전, 기ヨ천후(나중)점에서, 마카롱 구입했습니다. :)하트 신호 2에 자신에게 와서 더 뜨거운 것으로 된 기요 무쵸은후(뒤)점.사실 갑자기 마카롱이 먹고 싶었는데 밤늦게까지 할 곳을 찾아서 소견인 스스로 가게 문을 닫기 직전에 가서 포장해왔습니다.


    >


    그리고 그와잉티은 잡기에는-캐러멜 2, 오르그 레이 2, 초콜릿 하나 프랄린 하나 이렇게 8개 구입했어요.가격은 개당 2800원인가..?그랬나요, 조금 높은 분이시죠? ᄒ_ᄒ


    >


    음... 임잠 기대했는지 소견보다 보통 그랬어요.뭐랄까, 빵같은 감정? 이랄까 본인?! 여기보다 치카치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개인적 소견 x하나 000)음료는 아크나 수박 주스 이전에 이 카페 문을 적하, 본인 티은베로스이카쥬ー스 가득 8,000원인데 사용하면 어떤 이웃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 한통 세일할 때 사도 8천원 안 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던 기억이..아무튼, 기욤은 마카롱만 먹으러 갈 수 있다면 들어온 것:(



    >


    그 때문에 어제 방송된 나도 선호하는, 빨리 와서 데힝 민국은 조 썰매 타기이며, 2, 네팔 쪽 에소싱 아아쟈싱웅소님이 착용한 노렝노렝이의 블라우스 입어 주었습니다 :), 단정하면서도 우아하고 얼굴까지 밝아보이는 신아영 님:)


    >


    운운(광택과 함께 소재도 그에은챨지 그리고 1리로 좋아하고 입는 것 좋은 어린이의 시스템입니다 :)3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


    그렇게 짠! 원조 섹시 퀸! 자기 자신 자신 자신 자신 자신 자신! 가수 채연 씨도 바이슈에트에서 오케르트입니다 블라우스와 함께 해 주었습니다어떡해, 자신도 변함없고 변함없이 아름다워 +_+ 역시.... 두 분 다 저보다 잘 어울리네요..오♥


    >


    이렇게 며칠 뒤 채영이의 SN 에이스에 올라온 동영상! 옷을 갈아입는 동영상인데 여기도 짜장(웃음)_귀엽게 입어줘서 고맙습니다) 채영 착용 어깨입니다. 블라우스는 만원대 후반에 구매가능합니다-


    요즘 계속 더워서 집보다는 자기 카페 사무실에 있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정이야기의 여름 타기가 뭔지 알 것 같은... 소견... 더위 조심하시고 지금 휴가철이죠? 다들 어디 가신 본인인가요?즐거운 일 많이 남겨주세요! 포스팅 보러갈께요!! 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