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후기 3 (수술흉터, 약복용)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7:46

    20하나 6. 하나하나 갑상샘암 반절제의 수술을 했다.2년 후의 20하나 8. 하나하나 출산을 하고 20하나 9년 여름, 이사에 의해서 다니던 병원이 없이 새로 병원을 찾았다. 선생님에게는 이미 약의 복용 중지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먹던 약을 끊을까? 3개월 후 혈액 검사, 초소 리파 진료 후 의사 선생님과 결정 우이도있다.많은데요.산부인과가 그렇듯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신성 당뇨입니다.신장(腎)성갑상선 항진증 혹은 저하증. 저는 입니다.신전 큰 행사가 있어서인지 다행히 그냥 지나갔다. 혈액검사를 할 때는 다른 수치보다 갑상샘 수치가 걱정됐지만 늘 그랬듯이 정상범위에 들어 기존 약을 꾸준히 복용했다. 매년 1개 먹는 약인데 언제나처럼 약이 남았다. 한달에 2,3번은 먹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아도 건강합니다.산모 시절을 보냈다. ​ 그 때문에 출산 한 0개월의 차이. 약은 기존의 두대에 복용했으며 3개월 후 의사의 지도 아래에 약을 그만 먹을지, 계속 복용하나...그래서 수술 전에 가장 궁금한 수술 자국. 부산에서는 겨드랑이 밑으로 하는 수술이 드물어 서울에 가서 겨드랑이 밑으로 할지 감정도 했다.수술 후 2년 하나 0개월.상처는 아직 꺼지지 않은 성형 외과 협진으로 수술했음에도 불구하고 붉은 자국이 남아 있었다. 켈로이드, 지렁이의 흔적이 남지 않은 것에 감사한다.누가 봐도 갑상선 수술을 했구나라고 알 수 있었고, 근무 중에는 여러 사람이 듣고 있었다.​


    >


    >


    >


    >


    >


    >


    셀카는 뽀샤시 필터가 가득했고 수술 자국은 옅지 않았다. 흉터라인에 맞춰 목걸이를 선택해 보트넥티를 망치지 않게 됐다. 세인트제이입니다, 사랑해요 히히


    댓글

Designed by Tistory.